상품리뷰

첵스초코 레인보우 리뷰

꼽이엄마 2021. 5. 31. 2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또 오래간만에 제품 리뷰를 하는 것 같네요.

사진에 눈꼽이가 안비켜줘서 같이 찍혔어요!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바로 첵스초코 레인보우인데요.

 

원래 첵스초코를 잘 안 먹어서 

첵스초코 하면 초콜릿 색의 네모난 모양만 생각했는데요.

이번에 블로그 이웃분께서 강력한 추천을 해주셔서 

너무 궁금한 나머지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인터넷에서 용량에 따라 금액이 

3,000~5,000원까지 가더라고요.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또 우유와 함께 섭취 시

하루 필요한 칼슘의 45%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일단 화이트 크림 맛?이라고 되어있어서

엄청 궁금해지더라고요.

약간 후르츠 링? 그제품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거든요.

 

 

첵스초코 레인보우

알록달록하니 아이들이 먼저 눈으로 만족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봉지를 열었을 때 화이트 크림 향이 확 퍼지더라고요.

 

저는 먼저 그냥 그대로 먹어봤는데요.

약간 웨하스 바닐라맛???

그 과자만 먹는 느낌?? 이였어요.

 

그리고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우유 대신 플레인 요구르트와 함께 해봤는데요.

 

저도 왠지 먹기 전부터 알록달록한 색에 왠지 기대가 되었어요.

살짝 단맛이 플레인 요구르트와 매우 잘 어울렸지만

왠지 우유와도 잘 어울렸을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맛이랄까요??

아이스크림과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심지어 고영희 님도 관심을 가지시더라고요.

막 엄청나게 달지는 않았지만 

단 맛을 싫어하시거나 웨하스? 향이 싫으시다면

호불호가 조금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그래도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었던

비주얼이었기도 하고 맛도 저에겐 괜찮더라고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