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슬로우랩 동전패치 리뷰

꼽이엄마 2021. 6. 1. 22: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실까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오늘도 제품 리뷰로 찾아와 봤는데요.
오늘 리뷰 드릴 제품은 바로
슬로우 랩 동전 패치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이웃이 늘면서
답방을 많이 하다 보니

손목이 아프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제가 알아보고

구매한 것이 2개 있었어요.

하나는 아픈 손목을 위해 파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블루투스 키보드.
(요건 다음 포스팅에 등장할 예정이에요.)

둘다 먼저 얘기드리자면 만족하고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파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슬로우랩 동전패치고요.

저와 비슷하게 손이 아프신 분들

뭐 극소부위가 아프신분들께 좋을거 같아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슬로우랩 동전패치

슬로우랩 동전패치는 
주요 성분의 작용으로 몸에 자극을 주며,
파스 특유의 독한 냄새가 없고 은은한 멘톨향을 함유하여
일상생활 중에도 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동전파스라고 하는데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슬로우랩 동전패치


뒷면에 설명 및 동전 패치의 특징
그리고 부위별 부착 예시 도 잘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맨 밑에 유통기한도 있어요!
(저도 몰랐는데 파스도 유통기한이 있나 봅니다!)

포스팅 하면서 저도 처음 알게 되었네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슬로우랩 동전패치


박스를 열면 지퍼백이 등장해요.

지퍼백이다 보니 쓰고나서 보관이 편할것 같아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보존을 위해 지퍼백을 끝부분부터 눌러 밀폐 보존하여 주십시오.
라고 되어있네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주의사항도 같이 적혀 있는데요.

1. 원하는 부위에 직접 부착하는 방식으로 열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정상적인 반응이나 열감이 심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 주십시오.
2.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장시간 부착을 피해 주십시오.
3. 사우나, 온찜질 전후에는 피부가 약해지니 부착 시 주의해 주십시오.
(잘못 하고 떼고 얼마 안돼서 따뜻한 물로 씻었다가 죽는 줄요..ㅠ)
4. 가려움이 있는 경우 즉시 떼어내고, 질환 부위를 흐르는 찬물에 접촉해 주십시오.
5. 피부 이상이 생겼을 경우 긁지 마시고 의사와 상담해 주십시오.

슬로우랩 동전패치


한 박스에 120개가 들어있고요.

한번사면 꽤 쓸거같아요.

슬로우랩 동전패치


한 장에 12개 그리고 10장이 들어서 총 120개입니다.


저는 회사 사람들과 나눠서 쓰다 보니 금방 쓰고
1개 더 주문을 했는데요.

그렇기에 제가 더 리뷰를 잘해드릴 것 같은 자신감이..ㅋㅋㅋ

막상 이러고 또 못할 수도요..ㅠ

일단 극소 부위에 붙이기에 좋고.
극소 부위에 붙이는게 좋기 때문에 당연히
극소부위 통증에 좋더라고요.

냄새도 일반 파스처럼 심한 편은 아니었고요.
본인한테만 조금 나는 정도?
냄새에 예민하시다면 요 제품은 약해서 괜찮으실 것 같아요.

색이 진한 베이지 색이라 티 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티 안 나게 하려고 만든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그리고 접착력도 꽤 강력한 편이었고요.

저는 주로 무리하거나 했을 때
손목, 그리고 손 위주로 붙이는데요.
아직도 꾸준히 잘 쓰고 있어요.

몸이 뻐근하시고.
냄새가 강하지 않은 파스를 찾으신다면

슬로 랩 동전 패치 어떠실까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