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다이소 연필깎이 제품 리뷰

꼽이엄마 2021. 5. 24. 23: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도 제품 리뷰를 해드리려고 해요.

연필깎이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연필깎이인데요.


웬 연필깎이냐고 생각하실 수 있으신데.
직장 생활하다 보니 볼펜을 많이 쓰게 되긴 하는데.
막상 화이트로 지우거나 하는 거보다
연필로 쓰고 지우고 하는 게 좀 더 편해서
공부할 때 메모할 때 등등

저는 잘 쓰고 있는 연필이에요.

 

연필을 한 다스 구매하자고 인터넷에서

배송비랑 다 주기에는 약간.. 돈이 아깝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오랜만에 문구점이나

다이소를 들르게 됐는데요.

오랜만에 가서 일까요?
저도 모르게 손에 한가득 욕심을 내게 되더라고요.ㅎㅎ

그러다가 연필깎이의 사악한 가격을 보고야 말았다죠?

일반 문구점에서 좀 큰? 연필깎이를 구매하려고 하니

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가게 된 곳이 다이소였어요.
다이소는 다들 아시죠?? 가성비...


그래서인지 오늘 리뷰 드릴 제품은 2천 원짜리인데요.

2천 원이지만 제가 써보고 느낀 점은

조금 더 비싸도 저는 구매를 했을 것 같아요!


그 이유가 내구성이 2천 원 치고 튼튼했고.
일단 연필이 뾰족하게 깎이는걸 좋아라 하신다면
아마 요 연필깎이를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뾰족한것 좀 봐요..


연필깎이 구매했는데 연필심 끝이 뾰족하게 안 깎인다면
왠지 모르게 슬프더라고요..(이게 뭐라고...!)

또 고양이 집사 이시라면 좋아할 만한
귀여운 고양이 디자인이라 더욱 추천드려요!

가성비 다이소 연필깎이 추천드려요!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블로그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