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 오트&우리쌀 제품리뷰

꼽이엄마 2021. 5. 11. 22: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 포스팅을 가져와봤는데요.

제가 오늘 리뷰해 드릴 제품은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 오트&우리 쌀인데요.

 

저는 요 제품을 남자 친구 통해서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제 느낌에 간단히 말하자면
맛있게 다이어트하기 좋은?

 

 

 

그럼 리뷰 시작하도록 할게요!

 


 

 

먼저 퀘이커 사진을 찍어봤어요.

 

요런 페트병으로 되어있어서 물, 또는 우유를 넣고 섞기가

매우 간편한 제품이더라고요.

 

 

뒷면에는 원재료 및 표시사항에 대해 적혀 있어요.

 

*알레르기 유발물질로는 

우유, 대두, 밀을 함유하고 있어서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유와 물을 넣을 때 양 조절 

실패하실 수도 있잖아요??

 

 

 

옆면에 보시면 점선으로 

진한 맛, 중간맛, 연한 맛 단계별로 

선이 표시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맛은 먼저 식감을 얘기드리자면
중간중간 약간 바삭바삭한 꼭 과자같이

부서지는 식감이 좋았어요.

원재료 명을 보니 아몬드 분태,

견과류, 귀리 , 곡물분말 등이 들어가 있어서 

미숫가루 같이 고소하면서 달달했고요.

 

달달하면서 간편하고 

섭취 방법 또한 편해서 

아침에 식사를 거르시는 분들께도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 저는 박스채로 사서 

같은 회사 지인분들께 드려봤는데요.

 

다들 평은 고소하고 맛있다고 해주셨어요.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 또한 여러 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그중에 오트&우리 쌀 그리고 찰옥수수맛을 먹어봤는데요.

 

혹시나 나는 단맛을 더 좋아한다 하시는 분이라면

우리 쌀도 달달하니 맛있었지만 

달달함으로 따지자면 찰옥수수가 좀 더 달더라고요.

콘푸라이트에 우유 말아먹는 그 달달함이었어요.

다른 분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도 해주셨고요.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여름 하면 노출의 계절이잖아요?

간편하면서 맛있게 퀘이커 마시는 

오트밀로 다이어트해보시는 거 어떠실까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