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아이오 무선센서등 구매후기

꼽이엄마 2021. 4. 18. 22: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그간 밀린 포스팅을 한꺼번에 하게 되네요 

주말의 힘이란..!

 

저처럼 밀려서 하시면 안됩니다..ㅋㅋㅋㅋ

 

오늘은 무선 센서등 얘기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현재 제가 잘 쓰고 있고 , 가격도 괜찮았던 아이라

지인분들께 선물로 드리기도 하였어요

 

 

요즘 무선 센서등 모르시는 분이 없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고 해서

도움되시라고 오늘도 올려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택배 박스 구요 뜯으면 안에 뽁뽁이로 감싸 져서 잘 포장되어있었어요.

 

 

 

택배박스를 뜯으니 이렇게 제품 박스가 등장해요.

현재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가격이
4,900원 정도로 엄청난 할인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2개 , 3개 구매 시 더 할인을 해준다네요!

 

 

 

색깔은 웜 화이트 , 쿨 화이트가 있는데

저는 웜 화이트 , 쿨 화이트 구매했지만 제가 지금 리뷰드리는 제품은 웜 화이트예요

쿨 화이트는 백색이고요 웜화이트는 리뷰 사진으로 봐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요렇게 본체와 동그란 금속판이 있는데요 

금속판 뒤에 양면테이프를 떼어주고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참견쟁이가 왔어요 

양쪽에 지문 모양에 지문을 대고
방향을 돌려주면 열립니다.

 

아이오 무선센서등

 

오른쪽으로 돌리면 열리고요.
왼쪽으로 돌리면 닫힙니다.

저는 센서등을 이곳저곳에 설치하긴 했어요 

특히 제일 만족하는 건 화장실 앞이었고요 

그 외의 베란다
(빨래 널러갈 때 진짜 불 켜는 거
깜빡하면 왔다 갔다 하기 불편하죠...!)

그리고 요번 제품은 싱크대에 설치했는데요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열어보니 aaa건전지 3개가 필요해요.

참고로 별도 구매해야 하니 집에 있으시다면

본품만 구매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건전지를 넣고 나면

 

 

처음에 요렇게 10초 정도 불이 들어오고 나서 불이 꺼지는데요 

(요게 웜화이트예요 개인적으로 눈이 많이 피로하지 않을 빛이라 웜 화이트가 좋더라고요)

불이 꺼지고 나서 어두운 곳에서
한번 테스트해봐 주시는 게 좋아요 

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제가 여러 번 구매하면서
불량품이 온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 처리를 해주셔서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혹시나 한번 확인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아까 얘기드린 양면 테이프가
붙어있는 금속판 뒷모습 

양면테이프를 떼고
원하시는 곳에 부착하시면 됩니다 

저 금속판에 본체가 착 하고 달라붙어요!

 

 

저는 싱크대에 부착하였는데요

따로 불을 안 켜도 설거지를 할 수 있을 정도라

간편했고요
또 옆에 정수기가 있어서
물 떠먹을 때에도 간편했어요 

 

센서등이다 보니 불필요하게
계속 켜 두거나 하는 일도 없고 

움직임이 감지될 때마다 켜지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또 현재 사이트에서
커스텀 스티커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핑크, 그린, 브라운 , 웜 화이트 전용이라고 합니다)

스티커도 같이 구매해서 붙여주면
나만의 센서등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특히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화장실이에요.

자다 일어나서 한 번씩 화장실
다들 가시지 않을까 싶어요 

어둡다 보면 일반 가정집에서
애들이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다 보니 

요런 센서등이 있으면 애들이 무서워할
이유도 없고 좋을 거 같아요 ^^

 

건전지 형식 외에 충전식 무드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5,900원 정도 네요! 요것도 추가 구매 시
할인을 더 해주고 있으니 너무 좋은걸요?

 

밤에 , 퇴근 후에 집에 들어갈 때 어두운 게 싫으시다면

간편하니 건전지 넣고 양면테이프로
원하는 부위에 부착만 하면 되는

아이오 무선 센서등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