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나우푸드 실리마린 더블 스트렝스 구매 후기

꼽이엄마 2021. 4. 20. 23: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몇일전에 나우푸드 비오틴제품을 리뷰 드렸었는데요

남자친구가 아무래도 선물도 해줬고

저희 둘다 술을 너무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간건강이 걱정이 되어 나우푸드 실리마린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요번에는 제가 선물 하는거에요! (소곤소곤))

 

나우푸드 실리마린

 

주문하게 되면서 역시 리뷰도 쓰려고 이렇게 가져와봤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저는 초록창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하였어요 !

배송기간은 4일 정도 걸린것같아요.

해외배송시 통관번호를 입력해주어야 하는데요

혹시 모르실 분들을 위해 통관번호 관련은 따로 포스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드릴게요


 

영어로 써있어서 무슨말인지 모르겠당...

 

제가 산 제품은 나우푸드 실리마린

더블 스트렝스 300mg ,200 베지 캡슐 인데요.

가격은 18,300원이였고 배송비가 별도였어요.

 

왼 비오틴 / 우 실리마린

 

여기서 베지 캡슐은 캡슐 타입을 얘기하는거같아요 

캡슐은 총 200개 이구요.

비오틴이랑 같은점이 있다면 디자인이 같더라구요.

비오틴은 60캡슐이고 실리마린은 200캡슐이라 
크기차이가 조금 있네요!
홀쭉이랑 뚱뚱이 같달까..ㅋㅋ

-섭취방법-

 

나우푸드 실리마린

 

섭취방법은요 하루1~3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되어있어요

이것 또한 캡슐로 되어있기 때문에

삼키기 불편하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캡슐 크기도 크지도 않았어요.

 

좌 실리마린 / 우 비오틴

 

실리마린과 비오틴을 비교해보니 색이 좀 차이나는거 외엔

크기도 비슷했어요 

저는 비오틴 선물 받은후로는 요렇게 비오틴1캡슐

실리마린1캡슐 한꺼번에 삼키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좋더라구요

 

 

주의사항으론

권장섭취량을 초과하여 섭취하지 마세요.

사용전 라벨들을 잘 읽어달라고 써져있구요

직사광선이 닿지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되어있어요

 

 

제품설명으로는

일반 제품 보다 2배의 밀크씨슬을 함유하고있다고 하는데요.

또 간을 보호하고 지친 간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채식주의 섭취 가능한 제품,

비오틴과 마찬가지로 gmp 품질 보증이 되어있구요.

 

 

뭐든 꾸준히먹어봐야 효과를보겠는걸요?

영양제는 항상 잊지말고 꾸준히 챙겨먹어야 되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듯요ㅠ

그래서 저는 잘보이는곳에 둔답니다!

 

 

 

전에도 유명해서 주문해서

지인께 선물도 드리고 한번효과를 봤던 제품이라

이렇게 리뷰해봅니다!

회식이 잦으신분이나 지친간을 회복하고 싶으시다면

나우푸드 실리마린 이제품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