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고양이 캣그라스 - 캣닢 키우기

꼽이엄마 2021. 4. 18. 22: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캣글라스 중에 캣닢 키우기에 대해 얘기해드리려고해요! 

 

아시다시피 저희집에는 고양이 2마리가 있어요 

 

그러다 보니 캣그라스를 많이 심어두었는데요

밀, 귀리는 이미 많이 심어서 풍성하게 자라주었지만

캣닢은 몇번 포기하기도 하고 , 요번에는 작은 화분에 심었는데요

 

현재 잘자라서 계속 싹이 나와주고 있어요

사람의 욕심일까요 

싹을 보게되니 욕심을 부려서 화분 큰 거를 하나 더 구매하게 되었어요 ^^

 

리뷰 시작전에 캣닢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캣닢

 

캣닢의 허브의 성분이

고양이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큰 화분을 구매한 김에 뜯으면서 찍었던 사진으로 

심는 방법이랑 설명드리려고 이렇게 가져와봤습니다!

 

 

혹시 캣닢 키우려고 하시는분들 , 

구매예정이신 분들께도 좋은 정보일 거 같아요 ^^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택배오자마자 뜯었을 때
요렇게 네모난 화분이 등장해요 

저 안에 흙과 씨앗 모든 게 다 들어있어요

왠지 99.9% 싹이 다 난다고 하는데

안 나면 안 될 것만 같은 이 기분..ㅋㅋ

 

 

 

안에 부직포가 들어있는데요 

화문 밑에 구멍이 있는데 그 부분에 부직포를 넣어주어야 해요!

물을 자동공급해준다고 적어져 있는데

아마 왠지 화분에 물을 주면 밑받침에 고인 물을 부직포가 흡수해주는 방식인 거 같아요 

 

 

구성품인 흙이에요 

자기네껀지 알고 있는 걸까요??

벌써 관심을 갖고 달려드네요.

 

 

왠지 모르겠지만 벌써 얌전히 앉아서 뭘 기다리고 있어요

고양이는 정말 호기심이 가득한 동물 같아요 

화분에 부직포를 양쪽에 끼워준 후에는 

흙을 부어주시는데요 흙을 너무 가득 붓지 말고 조금만 남겨주세요

 

캣닢키우기

 

저는 요정도 부어줬고요 아까 사진에 씨앗 사진을 안 보여 드린 거 같아요

씨앗은 바로!

 

캣닢 키우기

 

씨앗이 엄청 작아요  씨앗을 뿌려주고 그위에 흙을 한번 더 덮고

나머지는 물만 잘 주고 잘 기다려주면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요??

 

캣닢 키우기

 

요렇게 해서 일단 완성되었어요!

 

열심히 잘 자라라고 말도 걸어주고 ㅋㅋ

물도 많이 주고 했는데요 

며칠 전에 이 눔들이 사고를 쳐놨어요 

 

 

퇴근 후에 열심히 치웠답니다..

옆에 아이들은 밀 , 귀리예요 

저것도 애들이 잘 먹어주더라고요 

밀, 귀리는 금방 쑥쑥 큰답니다!

 

 

캣닢키우기

 

 

그래도 자그마하게 1개의 싹을 보여주었어요 

싹이 낫다고 얼마나 기쁘던지요 ㅎㅎㅎ

옆에 작은 화분도 캣닢이랍니다 

 

저는 혹시 씨앗이 다 싹이 안틀까봐 

추가로 씨앗도 같이 구매를 했어요

혹시나 실패의 두려움이 있으시다면

저처럼 씨앗 추가구매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

 

고양이들이 거의 좋아한다는 캣닢 

고양이 집 사시라면 한번 키워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소소하게 키우는 재미까지 같이 느끼실 수 있어요 ^^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