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기호성 좋은 고양이껌 캣즐 제품 리뷰

꼽이엄마 2021. 5. 19. 0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간식을 리뷰 하려고 가져와봤어요.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강아지 껌은
알아도 고양이 껌은 모르실 거예요.
왜냐면 저도 잘 몰랐거든요..ㅋㅋㅋ

갑자기 고양이껌은 왜 얘기하나 하실 수 있는데
오늘 리뷰 드릴 제품이 바로 고양이 껌 제품이여서
먼저 얘기드려봤는데요.

바로 캣즐이 라는 상품인데요.
맛은 닭고기 맛 , 연어 맛
총 2가지 맛이 있고요.
저는 20P에 2만 원 조금 안되게 구매하였고요.
(무료배송입니다!)

요렇게 하나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요.
낱개 포장되어있다는 부분이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애들 간식이여도 낱개 포장되지 않으면
보관이 좀 까다롭거나 금방 부패해버리기 쉽거든요.
또 한 가지 얘기드리고 싶은 점은
전체 샷으론 잘 안보이시겠지만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좀 더 확대한 사진으로 귀여운 디자인을 보여드릴게요.

연어 맛 디자인인데요.
치즈냥이랑 고등어냥이?..가 캣즐을 들고 가고 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

요것은 닭고기 맛 디자인이에요!
왜 디자인에 의사 선생님 복장이냐고 물어보신다면
수의사 선생님이 만드신 간식이여서 그런 것 같아요.
아무래도 수의사 선생님이 만드신 거라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또 캣즐은 간식이면서 영양제, 덴탈케어도 가능한 제품인데요.
닭고기 맛은 요로계 건강, 연어 맛은 헤어볼 건강입니다.
그리고 장난감 기능도 된다고 해요!
낚싯대 끝부분에 연결해주어서 캣즐로 놀아주는 방법이 있다고 해요.



봉지를 뜯고 제품을 꺼내보았어요.

고양이 껌 치고 좀 특이하게 생겼죠?

약간 실리콘 장난감 같은 느낌이랄까..
벌써 꼽이들이 냄새 맡고 근처에서 서성거려서
집사는 제품만 찍고 싶었는데
아이들도 같이 찍혀버렸어요.

사진을 여러 장 찍었더니
못 기다리고 혀부터 나오네요..

아무래도 이번 제품은 뜯자마자 반응부터 너무 좋은데요?
집사도 기대하게 되는걸요?



자 그럼 꼽이들이 잘 먹어주는지
아무래도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캣즐은 그냥 손에 들고 급여해줘도 되지만요
욕심 많은 아이들 경우(꼽이들)
물고 도망가려고 하더라고요.
그런 경우에 큰 덩어리를 삼키면
위험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이렇게 잘라서 줘봤어요.

순식간에.. 다 드시더라고요..ㅎㅎ
저희 집 꼽이들 둘 다 만족하는
제품이 츄르 빼고 없었는데
요번에 덴탈케어도 되고 영양제도 되는 캣즐을
두 아이 모두 좋아해 주더라고요.

다른 날에 또 눈꼽이에게 줘봤어요.

캣즐의 장점을 하나 빼먹은 게 이사진을 보니 생각나네요.
바로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어요..ㅋㅋ
캣즐 하나로 눈꼽이가 엄청 귀엽게 나온 거 있죠?
(물론 실제도 귀여워요.)


기호성도 좋고 애들 요로계, 헤어볼 건강도 관리 가능한
캣즐 어떠실까요??

링크 첨부드리고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닥터페트라 캣즐 고양이 덴탈껌 2종혼합 1pX20개

라임펫

link.naver.com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