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오늘부터 시작하게된 티스토리

꼽이엄마 2021. 3. 26. 2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저는 작년 12월 말에

우연히 시작하게 된 체험단을 시작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고

이렇게 티스토리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도 좋은 점이 물론 가득하지만

티스토리가 좀 더 좋다는

정보를 듣고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를 좀더 늘려보자

라는 생각을 갖고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시작하는 단계라

간단한 제 소개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저는 꼽이엄마 이구요

눈꼽이 , 배꼽이 와 함께 사는 집사예요.

눈꼽이 와 배꼽이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데려온 아이들이에요 

(포인 핸드에서 데려왔습니다)

눈꼽이는 고등어 태비 남아 코숏이고요

5월에 1살이 될 예정이에요 ㅎㅎ

배꼽이는 치즈 태비에 여아 코숏이고요

작년 7월에 데려온 아이예요 

하지만 덩치는 오빠 뺨 후려칩니다 ㅋㅋㅋㅋ

앞으로 이런저런 정보성 글을 많이 올려보도록 할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