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썸네일 쉽게 만드는 어플 추천 - 글그램

꼽이엄마 2021. 4. 22. 0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은 썸네일 쉽게 만드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가끔 저도 이 어플을 접하기 전에는 

다들 블로그를 위해 포토샵이랑 기본으로 다 할 줄 아시나 보다...

하던 시절이 있었다죠 ><...

 

물론 포토샵을 하실 수 있으신 분들도 당연히 계실 테지만요!

 

글 그램이라는 어플이고요

 

오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글 그램을 검색해줍니다

 

만약 검색이 귀찮으시다면

 

글그램 - 사진에 글쓰기 - Google Play 앱

나만의 감성 글쓰기

play.google.com

 요기서 다운로드하여 주시면 되고요 

 

너무너무 간단해서 사실 설명할게 많이 없을 거 같아요!

하지만 간단하게 썸네일을 만들면서

내 블로그 뭔가 좀 꾸몄다 이런 느낌까지 받을 수 있는?

 

그런 소소하면서 기분 좋은 팁이다 보기에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운을 받으시면

 

출처 : 글그램

 

1. 아름다운 배경 사진에 글쓰기 : 공짜 화면이 여러 개 나와요 테마별로 골라서 써주시면 됩니다!

 

2. 컬러 배경에 글쓰기 : 말 그대로 그냥 컬러 배경이 나와요 골라주시면 됩니다

 

3. 내 사진에 글쓰기 : 제품 리뷰 등으로 사진 찍으신 게 있다면 내 사진에 글을 써주시면 되겠죠?

 

 

이렇게이고요 

 

저는 내 사진에 글쓰기를 해볼게요!

 

내사진에 글쓰기를 선택하여 주세요

 

그러면 저처럼 갤러리 화면이 뜨실 거예요 

 

 

여기서 원하시는 사진을 선택하여 주세요 

 

 

출처 : 글그램

 

여기서 이제 원하시는 사이즈를 골라주세요 저는 1:1로 골라볼게요!

 

 

 

사진의 위치나 스케일 설정을 해주시고요

우측 상단에 체크 표시해주세요 

 

 

 

그러면 아래 하단에 스타일 , 글꼴 , 글자색 등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다양하게 눌러 주셔도 돼요! 글꼴도 여러 가지로 바꿔주시고 원하는 위치에 글을 쓰고

마음껏 하시고 저장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저렇게 한번 대충 써봤어요!

 

이렇게 해주시고 수정을 완료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저장을 눌러주세요 

 

 

 

저장을 안 해도 바로 공유도 가능해요!

 

엄청 쉽지 않나요??ㅎㅎㅎㅎ

저도 요즘 썸네일은 다 요걸로 만들어보았어요 ><!

 

생각보다 하면 쉬운 건데 그동안 못한 거 같아요! 

어렵다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쉬워요!

 

한번 썸네일 만들어 보세요!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