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

꼽이엄마 2021. 4. 2. 15: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꼽이엄마입니다

오늘은 다른 팁을 가져와봤어요!

 

바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관해서
얘기드려보려고 해요

저는 저번에 소개글에 얘기했듯이

 

위메프 체험단을 시작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인데요

 

위메프 체험단은 물건을 받아서 리뷰하는 건 좋았지만

딱히 저한테 많은 도움은 되지 않았던 거 같아요

 

왜냐면 저는 수익을 원했기 때문에 그랬던 거 같아요

 

대신 위메프 체험단은

신상품이나 평소 쓰던 제품 혹은 안 쓰던 제품도

받아서 리뷰하면서 제품도 쓸 수 있고

글 쓰는 실력이 늘어나니까 그 점은 좋은 거 같아요

 

먼저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관해 얘기드리기 전에

 

애드포스트에 대해 설명을 드려야 할 것 같아요.

 

애드포스트란

네이버가 제공하는 광고 노출 및 수익 공유 서비스이고요

미디어에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에서 발생한 수익을 배분받는
광고 매칭 및 수익 공유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그리고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에 대해 얘기드리도록 할게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조건>

-게시물 50개 이상

-페이지 뷰(PV)

-방문자 (UV)

-블로그 개설일 90일 이상

 

보통 이렇게 알려져 있어요.

네이버 아이디는 보통 한 개씩은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저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도전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제 지인분은 35개의 글로도 애드포스트를 딴것으로 보면

애드포스트 기준이 정확하지는 않은것 같네요

 

다만 애드포스트 신청이 4/1 이시라면

3월 기준으로 심사가 되는 부분은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신청일 기준으로 전달 자료로 심사)

보통 2~3일이면 심사결과가 나오더라고요

 

여러 번 신청한다고 해서

악영향이 따로 있는 건 아니니까요

최소 한 달에서 ~ 두 달 정도 1일 1포 스팅을 한다면

애드 승인 확률도 높아질 것 같아요

 

저 또한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먼저 시작으로

구글 애드센스도 나중에 (언젠간..!)

 도전 예정인데요.

 

현재 저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여러 가지의 파이프 라인을 갖추려고 하는 중인데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 어렵다고 생각하신 분들

 저 또한 그중 한 사람이었답니다.

 

저는 작년 12월부터 시작으로

21년 2월에 애드 승인 났던 사람입니다.

 

아무것도 안 하면 시작 또한 될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계속 정보글을 올리다 보면

애드센스도 승인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

요즘은 바쁘지만 행복한 나날입니다 ㅎㅎ

 

즐거운 불금 되세요

 

728x90
반응형